LG유플러스 신입사원 100여명 공채 9월 23일까지 마케팅·영업 등 선발


LG유플러스가 ‘탈 통신 세계 일등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끌 2013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LG유플러스는 9월2일부터 9월23일까지 자사 채용홈페이지(http://recruit.lguplus.com)를 통해 마케팅ㆍ영업ㆍ네트워크(기술/운영) 등의 분야에서 100여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신입사원 선발은 서류전형, 면접, 인턴십 등을 거쳐 진행된다.

또 현장형 인재 발굴을 위해 9월13일 상암사옥에서 영업ㆍ네트워크 분야 지원자를 대상으로 희망 직무에 관한 자세한 소개 및 현업에 있는 선배와 직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는 ‘잡페어(Job Fairㆍ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잡페어는 채용 홈페이지에서 9월8일까지 신청을 받고, 신청자 중 800여명을 초청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선발된 지원자들은 11월부터 시작되는 4주간의 인턴십을 수료한 후 최종 면접에서 합격할 경우 내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재학생 중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이며, 기술ㆍ네트워크ㆍ고객관리(CRM) 분야를 제외하고 전공은 무관하다. 마케팅 분야는 공학ㆍ경영학 복수전공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외에도 채용팀 메일(recruit@lguplus.co.kr)이나 페이스북 채용페이지(www.facebook.com/recruit.lguplu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