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1년 만기 정기예금 금리를 현행 5.5%에서 0.3%포인트 인상한 5.8%로 인상한다고 21일 밝혔다.
또 18개월은 5.6%에서 5.9%, 2년 이상은 5.7%에서 6.0%로 상향 조정된다.
LG카드, 스타일카드 회원 대상 이벤트
LG카드는 고객이 선호하는 분야별로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ㆍ영화ㆍ외식 특화카드인 스타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상품권, 노트북, 캠코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일카드의 주요 제휴사인 멀티플렉스 극장 프리머스와 해산물전문 뷔페 오션스타 등에서 오는 7월 말까지 스타일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등 2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시티은행, 해비타트에 1억4,000만원 기부
한국씨티은행은 올해 한국 해비타트에 1억4,000만원을 기부할 계획이라고 21일 밝혔다.
씨티은행 임직원들은 지난 98년부터 해비타트 운동에 참여해 지금까지 전국에 ‘사랑의 집’ 13채를 지었다.
하나은행, 지속가능성보고서
하나은행은 은행의 경제적 신뢰성, 사회적 책임성, 환경적 건전성에 대한 성과와 향후 계획을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보고서에는 은행의 개요, 지속가능경영 활동의 체계, 방향, 사회공헌활동, 환경활동 등이 담겨 있다.
금감원, 아시아지역 보험감독자 회의
금융감독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오는 27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아시아 지역 보험감독자회의(AFIR)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AFIR는 아시아 지역 보험감독당국의 협의 채널로 이번 회의에는 중국ㆍ일본ㆍ인도ㆍ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14개국 보험감독당국 최고위급 인사가 참석해 리스크 중심의 감독, 보험사기 대처, 지구온난화 등 재해위험 관리와 역내 협력 강화 등을 논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