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Onl),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 담은 퍼퓸톡 출시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은 스타일에 향기를 더하는 감성 보디 라인, ‘Onl 퍼퓸 톡’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Onl 퍼퓸 톡’ 라인의 향기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러블리 플로랄’과 상큼하고 생기발랄한 ‘스위트 프루티’, 편안하고 싱그러운 ‘내추럴 그린’의 3가지 퍼퓸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기분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퍼퓸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보디 용품이나 헤어 제품에 향취를 강화한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추세” 라며 “‘Onl 퍼퓸 톡’은 100명의 트렌드 리더를 대상으로 향기테스트를 진행하여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향을 선정해 제품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대표제품인 ‘Onl 퍼퓸 톡 퍼퓸드 바디 미스’는 샤워 후 간편하게 몸에 뿌려 사용한다. 전신에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함께 맥박이 뛰는 곳에 향수처럼 3~4 펌핑해 향수 대신 뿌려주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제형으로 샴푸 향이 사라진 건조한 머리카락에도 헤어 미스트처럼 사용 가능하다. 방이나 사무실 같이 머무는 공간에도 뿌려주면 향기로운 일상을 선사해준다.

Onl 퍼퓸’톡 라인은 ‘퍼퓸드 바디 미스트’ 외에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퍼퓸 바디 샤워’, 부드러운 터치감의 촉촉한 ‘퍼퓸 바디 로션’과 건조한 바디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바디 크림’, 퍼퓸 테마별로 제형을 차별화한 ‘핸드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한편 뷰티 & 라이프스타일 샵 ‘오늘(Onl)’은 론칭 한달 만에 10호점 신강남점을 오픈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최근 공개된 모델 싸이와 최강희의 바이럴 영상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