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는 광역도시와 지방 주요 택지개발지구 내 아파트들이 월드컵에도 불구, 분양에 들어간다. 광주 신창지구와 전남 옥암지구, 충북 강서지구 등 택지개발지구 내에서 각각 1개 단지가 신규 분양될 예정이다.
12일에는 경기 수원시 망포동 삼정라츠 185가구가 무주택과 1ㆍ2순위 접수를 받는다. 경북 구미시에서는 옥계동 e-편한세상과 고아읍 경남아너스빌이 14일까지 당첨자 계약에 들어간다.
판교 뜨란채와 양주시 고암동 공공임대가 13일부터 15일까지 계약을 받는다. 같은 기간 울산 남구 신정동 극동스타클래스도 계약을 진행한다.
14일에는 광주 광산구 신창지구 부영사랑으로(총 540가구)가 무주택, 1,2,3순위를 당일 하루에 한해 접수한다. 경남 김해시 장유면 쌍용스윗닷홈2차와 경북 포항시 우현동 금호어울림1차는 계약을 진행하며, 대구 남구 봉덕동 코오롱하늘채와 충남 예산군 덕산면 세창짜임도 16일까지가 당첨자 계약을 받는다. 강원도 강릉시 입암동 더??the#) 단지는 모델하우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15일 광주 광산구 신창동 부영사랑으로와 충북 진천군 덕산면 국민임대가 당첨자를 발표하며, 경남 거제시 신현읍 하루애가 19일까지 계약을 진행한다.
16일 경기지역에서 남양주시 화도읍 신마석신도브래뉴1차와 하남시 풍산지구 우남퍼스트빌의 모델하우스 오픈이 예정돼 있다. 지방에선 거제시 신현읍 더?? 진해시 석동 한솔솔파크, 부산 동래구 온천동 SK뷰2차가 모델하우스를 열고 손님맞이에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