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테크] 우리카드, 온라인몰 이용 땐 할인쿠폰 증정


'우리카드, 여름을 부탁해'

여름 휴가철에 보석처럼 빛나는 신용카드로는 우리카드를 꼽을 있다. 우리카드는 휴가 준비에서부터 무더위를 날려줄 가전 장만까지 우리카드의 세심한 서비스들이 고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물한다.

매일 지속되는 열대야. 밤잠을 설치다 못해 큰 맘 먹고 에어컨이나 냉방기 구매를 결심한 고객들은 우리카드와 함께하자.

우리카드는 29일까지 롯데, 현대백화점에서 우리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는 특정상품 할인 행사 및 무이자 할부행사를 제공해 팍팍한 살림살이에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 11번가에서는 31일까지 할인쿠폰 증정 하고 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구매고객에게는 추가 청구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휴가를 떠날 때도 지갑속에 우리카드부터 먼저 챙기자.

오션월드 설악파크 등 국내 유명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입장권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알뜰한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우리카드에서 준비한 여행상품을 꼼꼼히 살펴보자.

다음달 31일까지 하나투어 및 모두투어 등과 연계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하나투어 상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모든 여행상품에 대해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선착순 예약 고객 3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 지급한다.

모두투어 예약 고객은 여름 전세기 상품 예약 혜택과 결제금액 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총결제 금액 100만원 당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함께 받을 수 있다.

무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8월 31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 우리카드를 10만원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고객이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 응모하면 500명을 추첨, 3만원 상당의 SPC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해상에는 신용카드 이용회원은 물론 체크카드 이용고객도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