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울때 더 고통스러운 문신, 피코슈어레이저로 빠른 제거

기존 레이저에 비해서 절반이상 줄어드는 시술 횟수로 빠르게 제거해주는 시술


최근 문신이나 타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불법적인 비 의료인의 문신시술행위가 성행하면서 부작용이 발생하거나 문신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를 지우고자 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타투나 문신은 분명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다. 하지만 한번 시술을 받고 나면 쉽게 되돌릴 수가 없다. 보통은 레이저 시술을 이용해 제거하지만 문신이나 타투를 할 때 1~2차례 시술을 받았다면 이를 지우기 위해서는 대체로 10회 혹은 그 이상의 시술이 필요하다. 비용적인 부담도 문신을 할 때보다 지울 때 더 높아진다.

대전 문신제거 킴벨가톨릭피부과 김윤성 원장은 “기존의 문신 제거 시술의 경우 문신 시술 시 느끼는 고통이나 비용적인 부담보다도 훨씬 큰 문제를 겪을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정확하고 신속하게 문신 제거가 이루어지는 피코슈어레이저의 도입을 통해 수월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문신 및 타투 제거가 더욱 쉽게, 피코슈어레이저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에 많이 사용되었던 문신 제거 장비에 비해서 훨씬 빠르고 강한 열 에너지를 방출하는 레이저 시술이다. 강력한 레이저가 문신 부위를 효과적으로 파괴한다. 기존 문신 제거 시술이 약 10회 정도에 달했다면 피코슈어레이저를 이용한 문신 제거 시술의 경우 약 3~4회 정도로 획기적일 만큼 그 횟수가 줄었다.

실제로 느끼는 통증이나 비용적인 부담, 시간도 크게 줄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문신제거뿐만 아니라 강력한 열에너지가 필요한 기미치료나 색소침착, 눈썹 및 반영구 아이라이너 시술 등을 제거해주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다양한 피부과시술 분야에서 이용되고 있다.

문신 및 타투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시술이 있어 제거 시 발생하는 부담은 줄었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최초 문신이나 타투 시술 시 신중한 선택이다. 평생 동안 피부에 새겨지는 만큼 시술 이전 좀 더 신중하고 안전한 시설에서의 시술을 받을 것을 권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