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까워 지면 여성들의 화장이 옅어진다. 아침 내내 정성 들여 화장을 해도 금새 땀으로 얼굴이 번들번들해지면서 지저분해지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아무리 화장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도 땀이 많이 나는 더운 날엔 두꺼운 화장을 꺼리게 된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한 작전에 돌입해야 하지 않을까? 깨끗한 피부를 소망하는 여성들을 위해 이번 주말 LG홈쇼핑은 일본 벳부 지역에서 만든 피부관리용품을 선보인다. CJ홈쇼핑은 미네랄이 풍부한 이스라엘 사해 소금이 함유된 화장품을 소개한다.
◇LG홈쇼핑 = 23일 오후 2시 10분부터 60분 동안 세계적인 온천 지역으로 유명한 일본 벳부 지역의 특산품을 소개한다.
`벳부 온천 피부비법 천연 유노하나`라는 제품으로 2~3개월 간 짚을 덮어 씌운 오두막집에서 온천지역에서 분출되는 유기가스와 벳부 온천 특유의 청점토를 반응시켜 만들어낸 목욕 용품이다. 살균, 소취 작용을 하며 거친 피부, 땀띠, 여드름, 튼 살을 개선시키는 데 우수한 효과를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목욕시 가정용 욕조에 유노하나를 녹인 후 욕조 안에서 들어가 약10분 정도 앉아 있은 후 탕에서 나와 물기를 닦으면 된다. 세안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9만8,000원.
◇CJ홈쇼핑 = 24일 오후 11시 30분부터 2시까지 `주말쇼핑 빅빅빅축제`시간을 통해 이스라엘에서 수입한 화장품을 판매한다.
이스라엘 화장품 회사인 팔로마가 만든 제품으로 천연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에 12시간 이상 수분을 지속시켜 준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악화된 피부가 스스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사해 미네랄과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미네랄 토너 200㎖, 안티에이징 세럼 25g, 안티에이징 아이젤 15g, 안티에이징 영양크림 50g, 사해 소금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27만9,000원이며 무이자 10개월 할부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 23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쥬얼리 플러스`프로그램을 통해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여름 날 화려한 액세서리는 자칫 아파보일 수 있는 옅은 화장을 보완하기에 제격이기 때문.
이 시간에는 시그니티 큐빅을 사용한 시그니티 명장 플라워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가 선보인다. 가격도 각각 9만9,000원, 19만9,800원, 8만9,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다.
같은 시간 고가의 보석도 선보인다. 오벌 골드 다이아 시계는 178만원, 남양 해수 진주 반지는 298만원에 소개된다.
◇우리홈쇼핑 = 23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고품격 침실제안`프로그램을 통해 `그레미또 만조니 클라란스 침구세트`를 판매한다.
시원하고 차분한 아이보리색 원단에 정밀 묘사를 한 듯한 꽃무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면과 폴리에스테르 혼방으로 세탁에 강하며 구김이 적어 세탁을 자주 하는 여름철에 더욱 좋다. 침대커버와 이불커버, 베개커버 2장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파랑과 노랑 두 가지가 있다. 5만9,900원.
◇농수산홈쇼핑 = 25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뷰티풀 하우스`코너를 통해 `갑사 이불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전통적인 한실 이불로 여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량된 이불이다. 겉감은 부드러운 인견 느낌이 나며 사용 후에도 보풀이 나지 않게 가공처리 됐다. 안감은 수축되지 않도록 누빔 처리 됐다.
갑사 원단 위에 꽃 자수가 줄로 놓여져 있어 전통미가 물씬 풍긴다. 물세탁이 가능하며 세탁 후 복원력이 우수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2종 세트 6만9,900원.
<정승량기자 schu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