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직수입 매트리스 '뷰티레스트 블랙' 매장 오픈


시몬스는 27일 직수입 매트리스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갤러리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열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와 AK 플라자 분당점에 팝업행사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의 최상급 블랙 라벨 직수입 매트리스다. 포켓스프링의 기술력에 시몬스 고유의 메모리폼 기술, 마이크로 다이아몬드와 텐셀, 모달 등 최고급 소재가 어우러졌다.

신제품 출시 기념을 위해 시몬스는 지난 24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갤러리를 열었다. 또한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 및 AK플라자 분당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행사장을 새롭게 열었다. 팝업행사장은 갤러리아 센터시티의 경우 이달 26일부터 한 달간, AK플라자 분당점은 이달 27일부터 세 달간 운영될 예정이다.

갤러리와 팝업행사장에서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를 체험·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는 오픈 기념으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급 커피잔 세트와 함께 5년 동안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 전용 매트리스 커버를 구매 시점에 맞춰 제공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신규 갤러리와 팝업행사장 오픈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시몬스의 최고급 직수입 매트리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언제나 최고의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는 시몬스 고유의 품질 원칙에 걸맞는 럭셔리 매트리스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