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크리스마스 아트엠콘서트…'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이 온다!

금관 5중주 '캐롤'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21일 오후 3시, 유중아트센터

(사진=아트엠플러스 제공)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금관 5중주 팀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Korea Soloists Brass Quintet 팀)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을 준비한다.

트럼펫, 트럼본, 호른, 튜바 등의 악기로 구성된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이 21일 오후 3시 유중아트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연다.

이들은 KBS교향악단, 경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 소속 수석 연주자들로 구성된 실력파 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코리아솔로이츠 브라스퀸텟은 이날 공연을 위해 ’Jingle bells‘, ’We wish you a merry christmas‘ 등 대표적인 캐롤을 공연 프로그램에 포함해 다양한 금관앙상블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트엠콘서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롤을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아트엠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익숙하고 정겨운 캐롤을 이색적인 금관 5중주 연주를 통해 전달해 클래식 음악의 매력과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연시간은 90분, 티켓가격은 전석 3,000원.

한편 공연 주최사 아트엠플러스는 2014년도 아트엠콘서트 메세나 회원을 모집 중이다. 2014년 아트엠콘서트 메세나 회원이 되면 아트엠콘서트 관람, 공연 일정 안내 및 국내외 문화투어, 국내 주요공연 초청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 가입은 아트엠콘서트 홈페이지(www.artmconcert.com)를 통해 가능하다. ☎02)2600-383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