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년째 품질만족 1위

표준협회 가정용 가구 부문

박운회(왼쪽) 에몬스가구 이사가 서울 봉은사로 리츠칼튼호텔에서 김창룡 표준협회 회장으로부터 ' 201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에몬스가구

에몬스가구는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1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 가구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 회사는 가정용가구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의 영예를안았다. ‘표정 있는 가구’라는 슬로건 아래 감성디자인을 가미한 가구를 직접 개발ㆍ제조하고 있는 것은 물론 철저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1979년 출범한 에몬스가구는 34년 동안 ‘미래형 디자인 창조, 제일주의 추구,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설립 이념으로 가구산업을 이끌고 있다. 김경수(사진) 에몬스 회장은 “고객의 만족도가 반영된 만큼 뜻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더 큰 감동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품질경영학회가 해당 기업의 상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품질 우수성 종합지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