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넷과 업무협약 체결
대전광역시 첨단산업진흥재단(본부장 전채근)은 대덕밸리 인터넷 포탈 사이트 대덕넷(대표 이석봉)과 보다 효율적인 대덕밸리 기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대전첨단산업진흥재단과 대덕넷은 상호 긴밀한 협력체제를 구축, 대덕밸리 기업의 홍보와 교육, 네트워크 활성화 등의 사업을 공동 추진하게 된다. 전 본부장은 “대덕밸리가 세계적인 벤처밸리로 거듭나는데 있어 지원기관들의 역할도 중요하다”며 “대덕넷과의 협력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기업 지원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中·印시장 개척단 모집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광주시는 광주지역 정보통신 디지털콘텐츠 분야 기업의 수출을 돕기위해 '중국ㆍ인도시장 개척단'을 다음 달 2일까지 모집한다. 수출판로 개척과 마케팅, 수출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사업은 중국과 인도의 무역관련 기관과 수출입 업체 등과의 네트워크 구축에 역점을 두고 있다.
신청대상은 광주에 위치한 정보통신 및 디지털 콘텐츠 분야의 기업 가운데 수출 가능한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하고 있거나 현지화 단계에 있는 업체로 다음달 2일까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략기획부에 문의, 접수하면 된다.
인천공항에 골프장 오픈
인천국제공항 업무지역에 바다와 호수를 낀 9홀짜리 피블릭코스(350야드)와 메머드급 골프연습장(길이 300mㆍ120석)을 갖춘 인천골프클럽이 7월1일 문을 연다. 이 골프장은 바다와 하늘이 동화된 자연을 그대로 살리면서 경사도와 난이도를 다양하게 설계했으며 정규홀과 같은 드라이버 사용이 가능한 롱홀 2개 코스와 미들, 쇼트홀을 조화롭게 꾸몄다.
또 야간 골프를 할 수 있는 조명시설과 18홀 퍼팅 전용연습장도 갖췄다. 요금은 주중 3만2,000원, 주말 4만2,000원이다.
www.inggolf.co.kr(032)743-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