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기술적 분석 통한 대형주 매매기법 外



기술적 분석 통한 대형주 매매기법
■ 출발증시와이드 1부(오전 8시)

한발 빠른 개장 전략! 투자의 첫 단추를 빠르고 정확하고 꿰고 싶다면 서울경제TV '출발증시와이드'를 주목하자.

최애리나 앵커가 진행하는 출발증시와이드 1부는 신창환 SEN Plus 전문위원이 출연하는 '청송촌놈의 증시타파'로 문을 연다. 이 시간에는 오늘 장에 대한 전망과 기술적 분석을 통한 대형주 매매기법을 조언해준다. 또 신 위원 특유의 맛깔나는 실전투자 비법과 시황관을 들어볼 수 있다. 이어지는 '최명성의 최강종목' 코너에서는 최명성 멘토가 단기 유망주를 제시해준다. 제시했던 종목은 2주마다 최종 A/S를 받을 수 있다. 최 멘토가 지난 5일에 추천한 롯데케미칼은 목표가인 24만 원에 도달해 매수가 22만4,000원 대비 7%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지난달 15일 추천했던 에스엘 역시 매수가 대비 7% 급등하며 목표가인 1만7,200원을 달성했다.

또 '이득호의 소원을 말해봐' 시간에는 이득호 멘토가 정혜림 아나운서의 포트운용을 도와주면서 그녀의 희망 목록을 하나씩 이뤄나간다.10일 기준으로 정 아나운서는 립밤, 텀블러, 등산화, 스파 이용권, 어그부츠, 콘서트 표 구매를 달성했고, 2,800만원 자산으로 시작한 포트폴리오는 약 90만원의 수익을 내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서울경제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P뉴스로 세계 소식 한눈에
■ 글로벌 투데이(오전 11시30분)

시청자와 지구촌을 이어주는 글로벌 네트워크! 21세기는 그야말로 정보의 시대다. 하지만 매일 지구촌 곳곳의 뉴스를 모두 소화하기는 쉽지 않다. 아무리 인터넷으로 전 세계가 연결되는 시대라지만 몇 시간씩 뉴스를 뒤적이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서울경제TV '글로벌 투데이'는 이런 시청자들의 갈증을 해결해주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처하고 나섰다.

세계 최대의 경제·금융 미디어 AP통신과 SEN TV의 만남! 글로벌 투데이는 매일 다양한 지구촌 소식들을 모아 전달해주고, 시청자와 지구촌을 이어준다. 우선 'AP 뉴스' 코너에서는 전 세계에서간밤에 일어난 경제 뉴스와 다양한 이슈들을 시청자들에게 신속하고 발빠르게 전달한다.

또 넓은 세계 속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지구촌 별별 뉴스'에서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행사와 희귀한 동물, 각양각색의 풍물, 핫 이슈 속 인물 등을 소개한다. 시청자는 생생한 영상을 통해 세계를 보고 들을 수 있다.서울경제TV '글로벌 투데이'는 박미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평일 오전 11시30분에 방송되며, 토요일에는 한 주간들의 소식들을 모아 만든 하이라이트를 전달한다.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재미난 일들을 보고 싶다면, 글로벌 투데이와 함께하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