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와 병원대출 공동마케팅 하나은행은 KT와 손잡고 병ㆍ의원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나은행 의료금융 서비스’와 ‘KT 메디프레임’ 회원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KT 메디프레임’의 회원 병ㆍ의원들은 메디프레임 홈페이지(www.mediframe.co.kr) 내 ‘하나 N 플라자’를 통해 닥터 대출상품과 의료테마 상품들에 대한 온라인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유가·증시 투자 복합예금 판매우리은행은 원금은 보장하면서 국제유가와 국내 증시에 투자해 수익을 추구하는 ‘하이믹스 복합예금 28호’를 오는 10월7일까지 총 1,00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저축기간은 1년이다.
■ 홍콩 투자은행 'KAF' 개소 외환은행은 지난 16일 홍콩에서 래리 클레인 은행장과 리처드 웨커 이사회 의장 및 홍콩 금융당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홍콩 투자은행(IB) 현지법인인 ‘환은아세아재무유한공사(KAF)’의 개소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환은아세아재무유한공사는 현재 예금수취은행(DTC) 영업을 시작했으며 증권업무를 위한 라이선스가 나오는 대로 증권 IB업무도 수행할 예정이다.
■ 21일부터 편지공모전국민은행은 오는 21일부터 10월25일까지 ‘아주 특별한 고백’이라는 제목으로 편지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평소 가족에게 이야기하기 어려웠던 감사와 사랑을 편지에 담아 보내는 행사로 일반 부문과 군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