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사 다이치 9일까지 할인·사은 혜택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신제품 디가드의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나이로 1세(9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하는 ‘디가드 토들러(ISOFIX)’ 카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과 함께 피셔프라이스 병원놀이 장난감(6만 5,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3세(15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하는 ‘디가드 주니어(ISOFIX)’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는 20% 할인과 더불어 발로차 킥매트(2만 5,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다이치의 신제품 디가드는 다이치만의 2중 충격흡수 구조로 돼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해주며 빌트-인 ISOFIX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품질의 우레탄 폼 시트 그리고 아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9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머리받침 역시 장점이다.

신제품 디가드 외에도 ‘퍼스트세븐’ 및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7만원 상당)와 피셔프라이스 퍼피하우스(6만 5,000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버건디’ 구입 고객에게는 25% 할인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치 관계자는 “대형 육아박람회 중 하나인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며 “다이치 카시트를 직접 보고 만지며 제품의 우수성을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전시장 내 마련된 다이치 부스를 방문해 많은 현장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