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 여름방학 중학영어 ‘기적의 4주 도전’ 한정 판매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중학영어 ‘기적의 4주 도전(이하 기사도)’ 특별훈련코스를 한정 판매하고, 이를 기념해 7월 3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여름방학 기적의 4주 학습법’ 강연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능률교육의 중고등 영어학습 사이트 ‘틴즈업(www.teensup.com)’에서 7월 1일부터 21일까지 한정 판매하는 ‘기사도’는 어휘ㆍ문법ㆍ독해 중심의 체계적인 중학영어 커리큘럼과 철저한 온ㆍ오프라인 학습관리를 결합한 상품이다. 중학교 1ㆍ2학년 학생들이 짧은 방학 기간에 학원을 다니지 않고도 대입 영어의 밑바탕이 되는 중학 영어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기사도’는 학년별로 4주 과정의 온라인 강의와 매일 과제, 중간ㆍ최종평가를 제공하며, 능률교육 틴즈업의 김현경, 박성호 대표강사가 각각 중 1반, 중 2반 담당강사로 나선다. 담당강사가 수강 시작에 앞서 방학 학습 노하우에 대한 오프라인 특강을 제공하고, 4주의 학습 기간에 과제, 평가에 대한 피드백과 학습 상담을 직접 진행하는 등 밀착 관리를 통해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 ‘주니어 능률VOCA’ 어휘 교재를 증정하고, 수강 완료 후에는 4주의 복습 기간을 두어 문법 및 독해 강좌를 추가로 제공한다.

그밖에, 강력한 수강생 보상 제도를 마련하여 4주 동안 출석, 과제, 평가를 착실하게 완수한 수강생 전원에게 5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2학기 중간고사에서 우수한 영어성적을 올린 수강생 가운데 ‘기사도’ 장학생 10명을 선발하여 18만 원 상당의 틴즈업 드림패스 3개월 수강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능률교육은 ‘기사도’ 판매를 기념해 ‘여름방학 기적의 4주 학습법’ 무료 강연회를 총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ㆍ2차 강연회는 7월 3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서교동 능률교육 본사 7층 대회의실에서, 3ㆍ4차 강연회는 7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잠원동 한국야쿠르트 본사 대강당에서 각각 열린다. 강연회에서는 짧은 여름방학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는 방법과 이에 따른 구체적인 중학영어 학습법을 공개한다.

강연회에는 초등학교 6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강연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사도’ 10% 할인쿠폰과 청소년 영자신문 NE TIMES 1부를 증정한다. 강연회 현장에서 ‘기사도’ 구매 시 2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강연회 참가 신청은 틴즈업(www.teensup.com) 사이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