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SectionName();
[증권가 소식] 우리투자증권 '옥토CMA 이벤트' 外
◇ 우리투자증권은 하루만 맡겨도 연4.5%의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우대 수익률을 제공하는 ‘옥토CMA 4.5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대 수익률 적용 대상은 올해 말까지 적립식 펀드를 신규 개설하고 월 30만원 이상의 금액을 1년 이상 자동납부하겠다고 약정한 고객이다.
◇ KB투자증권은 KB국민은행·한국씨티은행ㆍSC제일은행에 이어 농협중앙회와 주식계좌 개설업무를 제휴, 12일부터 농협에서도 KB투자증권 주식통장을 만들 수 있게 됐다. KB증권은 올해 말까지 KB투자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90일간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면제한다.
◇ 동부증권은 12일 여의도 본사에서 독립법인대리점(GA) 코아에셋포인트와 투자권유 대행인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 한화증권은 13일 오후3시30분부터 부평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평지점 투자설명회에서는 윤지호 한화증권 투자분석팀장과 조용찬 한화증권 투자분석팀 수석연구위원이 각각 ‘국내 코스피지수 전망’과 ‘해외 중국증시의 향방’에 대해 강의를 한다.
◇ 교보증권, 부평지점 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교보증권 부평지점은 13일 오후3시부터 ‘Valuation 완화로 인한 실적장세 지속전망’를 주제로 김승익 리서치센터장이 강연하는 투자전략 설명회를 갖는다.
◇ 알리안츠글로벌인베스터스자산운용은 지배구조개선 전략 펀드인 ‘기업가치향상 장기 증권투자신탁(주식)’을 신한은행을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혼자 웃는 김대리~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