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예스24는 국내 근현대소설부터 세계문학 등 청소년 필독 고전 60종을 담은 ‘스카이(SKY) 에디션 베이직’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작인 명문대 추천 필독서를 엮은 ‘SKY 에디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크레마 터치 스카이 에디션 베이직’은 수능과 논술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교과서 수록 작품은 물론 청소년 추천도서 등으로 한층 더 보강된 에디션. 터치 스크린과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는 초경량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에 ‘위대한 개츠비’, ‘그리스인 조르바’ 등 세계문학 32종과 ‘운수 좋은 날’, ‘메밀꽃 필 무렵’ 등 한국문학의 역사를 알 수 있는 근현대소설 17종,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읽으면 좋을 ‘어린왕자’, ‘모모’ 등 명작 11종을 담았다.
이번 에디션의 가격은 19만9,000원으로, 단말기를 제외한 ‘스카이 에디션 베이직’ eBook 세트는 종이책보다 77% 저렴한 9만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올해 초 출시된 ‘예스24 우리V카드 知‘ 신규 발급자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와 삼성카드, 롯데카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크레마 터치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과 예스포인트 추가 적립도 제공된다.
김병희 예스24 디지털사업본부 선임팀장은 “앞서 출시한 고전과 영어원서를 엮은 ‘스카이 에디션’으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이를 보강한 에디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에디션은 청소년은 물론 성인들의 문학적 감성과 소양을 쌓는데 좋을 양질의 문학 작품을 한데 엮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크레마 터치 스카이 에디션 베이직’은 빠르면 내주 중으로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예스24의 ‘크레마 터치 스카이 에디션 베이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