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피아노교육서비스 '뮤직큐' 신년다짐 이벤트 진행


캐나다 온라인 음악교육업체인 ‘어벤투스(Adventus™)’가 신제품 ‘뮤직큐(MusIQ)를 선보이고 ’2015년 신년다짐 3!3!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새해 소원을 작성하면 뮤직큐 온라인 12개월, 뮤직큐 온라인 12개월과 전자건반 패키지를 구매할 때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음악여행 레슨플랜 3권 무료 증정과 신청기간 내 전 과정 무제한 레슨 혜택도 부여한다.

뮤직큐는 컴퓨터와 전자건반을 활용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음악과 피아노를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이면 장소에 구애 없이 온라인을 통해서 피아노 독학이 가능하다. 뮤직큐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학습기간을 선택해 월정액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과정에 따라 애니메이션으로 18명의 유명 작곡가가 레슨을 해주는 어린이 음악여행(유아부터 초등학생 또는 초보자), 피아노&청음 레슨(초등학생 이상의 청소년과 성인) 총 2종의 프로그램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회사 측은 피아노 초보자가 어린이 음악여행의 체계적인 95개 레슨 과정을 학습하면 일반적인 바이엘 수준 정도를 마스터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또 피아노&청음 레슨 과정에서는 약 600여곡을 통해 난이도 별로 학습을 진행한다.

회사 측 관계자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뮤직큐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해 피아노 독학을 할 수 있다”며 “평소 학업에 지친 자녀와 업무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은 뮤직큐 온라인을 통해 기존의 외우며 배웠던 것에서 벗어나 악보를 보고 느끼고 이해하는 형태의 피아노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뮤직큐 2015년 신년다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뮤직큐 홈페이지(www.musiq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88-4600

/디지털미디어부

[이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로 작성됐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