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마린은 남이섬을 끼고 있는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일대 5,700평에 펜션 리조트 카타마린 140가구를 분양한다. 야외수영장, 황토찜질방, 야외바, 숯불바베큐파티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춘 데다 청평호반에서 수상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분양평형은 11평~30평형으로 다양해 투자금액 또는 가족 구성원 수에 맞춰 선택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총 140가구로 이뤄져 있어 단지 규모도 매우 크다. 분양가는 7,500만(11평형)~1억6,000만원(30평형)이고 총 분양금액의 40%는 은행융자를 해주기 때문에 실투자금액은 3,500만~8,400만원 선이다. 토지와 건물은 모두 등기이전 되기 때문에 안전하다.
카타마린 측에 따르면 선수익금 10%와 운영수익금을 별도로 지급하기 때문에 월 100만~200만원의 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동ㆍ호수 지정이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로열동 선택도 가능하다.
관광지로 유명한 남이섬ㆍ청평호반에 위치한데다 단지내 각 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게 장점이다. 나홀로 펜션보다는 위락시설을 갖춘 펜션 선호도가 높은 만큼 높은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골프연습 퍼팅장, 야외바 등의 공간은 물론, 야외수영장, 황토찜질방 등의 위락시설을 단지내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주변관광지와 연계된 셔틀버스를 운영, 인근의 해양스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고 가평 협력사로 가입 돼 각 종 시설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TV, 냉장고를 비롯해 침대,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취사용품 일체를 갖추고 있고 마감은 최고급 원목자재를 사용, 고급 펜션단지로는 손색이 없다. 카타마린 관계자는 “가평군 일대는 해양레포츠 시설은 물론 각종 볼거리를 갖추고 있는데다 서울과도 가까워 관광인구가 많다”며 “특히 단지내 각종 시설을 갖춘 카타마린은 높은 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02)584-7266
<진성훈기자 bluejin@h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