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들이 가장 신경을 쓰는 아이템은 단연 침대다. 구입 이후 평균 7~8년 이상을 사용하는데다 하루의 3분의1가량을 침대에서 생활하다 보니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가구이기 때문이다.
침대 1위 업체 에이스침대는 본격적인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단순한 가구가 아닌 '과학을 입힌 침대'를 권하고 있다. 에이스침대는 침대 업계 최초로 HS마크에 이어 국가가 친환경 상품임을 공인하는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현재 전 제품에 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하고 있어 자부심은 더욱 크다.
에이스침대가 올해 선보이는 대표 제품은 알베로(ALBERO·사진). 그레이 컬러의 고급 패브릭에 다이아몬드 퀼팅 디자인의 헤드보드를 매치해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살렸다.
최근에는 침대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안락한 휴식을 책임지는 리클라이너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에이스침대가 선보이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는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의 대표적인 안락의자 브랜드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람의 몸에 맞춘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트레스리스는 별도의 장치 없이 몸을 기댔을 때 무게에 따라 자연스레 머리 등 부분의 각도가 조절되며 발을 올려놓는 스툴의 경사도 조정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혼수 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6개월 이내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에게는 웨딩 멤버스를 발급해주고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쿠폰북 등을 준다. 또 온라인 구매인증을 확인한 회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과 5년간 매트리스 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이달 말까지 롯데카드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결제 금액별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 청구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7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국내산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준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본격적인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최고 품질의 신제품은 물론 다양한 할인·사은행사도 마련했다"며 "편안한 숙면을 책임질 침대와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