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97년 설립된 대한보청기는 국내 최초 보청기 업체로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업계 선두주자다.
1995년 업계 최초로 Q마크 품질인증업체로 지정받았으며 1997년에는 국내 최초로 디지털 보청기를 보급, 보청기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상위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대한보청기는 뛰어난 음질,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나 완벽하게 들을 수 있다. 고성능, 뚜렷한 소리,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정신이 깃든 완벽한 고품질 제품으로 일반제품과는 전혀 다른 노화성, 노인성, 신경성난청 전용 특별 브랜드로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 기술력과 품질력으로 대한보청기는 1990년 국무총리 표창, 1991년 대통령 표창, 1994년 EXPO 상공부장관 공로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대한보청기는 직영시스템을 운영해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숙련된 전문 청각 상담사가 고객과 직접 상담을 해 청각 문제점을 해결해준다. 또 직영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보장한다. 각각의 직영센터에 A/S기사들이 상주해 고객의 A/S 요구를 즉각 수용하고 있다.
대한보청기는 매장방문이 어렵거나 바쁜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대한보청기 전문 상담사가 직접 보내 청력테스트 및 보청기 제품설명을 상세하게 설명해주는 '천사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업계 최초로 렌털서비스와 신용할부 판매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월 3만5,000원4만5,000원의 저렴한 렌탈료로 고급보청기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최단 6개월에서 최장 30개월까지 18개월 무이자 할부판매를 실시해 고객들의 경제적인 부담도 줄였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보청기 직영센터(1544-90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