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모바일 퍼즐RPG ‘캣츠앤독스’ 출시


네오위즈인터넷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RPG ‘캣츠앤독스’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캣츠앤독스’는 고양이 ‘냥국’과 강아지 ‘멍국’의 캐릭터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강화해 나가는 퍼즐형 RPG다. 퍼즐을 조합하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으며, 카드 속성과 고유 능력 등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

캐릭터 간 스킬 조합 등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던전을 공략할 수 있으며, PvP(Player vs Player) 등 유저간 대결도 가능하다. 여기에 400여 종의 귀여운 고양이 및 강아지 일러스트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캣츠앤독스’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7, 15, 20 캐릭터 레벨 달성 시 각각 1, 3, 5 캐시를 지급하며, 해당 기간 중 골드를 구매하면 30%의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고양이와 강아지의 경쟁이라는 차별화 된 컨셉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게임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캣츠앤독스’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http://ppl.cm/CnD)를 통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