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5월 금융 프로그램 운영



스바루코리아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한 달간 전 차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가격지원 프로모션을 이용해 아웃백을 구입하는 고객은 300만원을 할인하고, 레거시의 경우 트림별로 7% 지원금이 제공된다. 포레스터는 약 76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유예금융리스와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36개월 금융 유예리스 프로그램을 통해 레거시 2.5의 경우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월 22만9,300원을 36개월간 납부한 뒤 차 값의 60%인 유예금을 일시 납부해 차를 완전히 소유하거나 추가 리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레스터는 월 29만원을, 아웃백은 트림별로 약 26만원에서 30만원까지 납부하면 된다. 무이자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레거시와 아웃백을 구입할 경우에는 모델별로 차량 가격의 35% 혹은 40%의 선수금을 지불한 뒤 24개월 동안 나머지 할부금을 납부하면 된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패밀리카’로써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스바루의 우수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금융 프로그램을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5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