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들의 영업경쟁으로 서비스가 다양해지자 고객들은 아주 즐거워졌다. 농협이 출시한‘옴니(Omni)카드 시리즈’는 이름에서부터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쇼핑과 자녀교육, 레저활동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혜택이 풍성해 30~40대가주목해 볼 만하다. 옴니카드는 여행·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투어&네비’, 학원비 할인및자녀사랑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에듀’, 농협판매장 5~10% 할인 및 주유할인이 제공되는‘하나로RF’ 등 3종류로 구성돼 있다.
우선 투어&네비는 최신 DMB 네비게이션이나 휴대폰을 살 때 유용하다. 최대 50만원까지 특별할부를 적용하면 36개월간 카드를 사용해 적립된 포인트로 할부금을 납부할수있다. 결국 소비자 입장에서는 50만원을 할인받는 셈이다.
매월 29~56만원을 카드로사용한다면 할부금 납입을 위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이 밖에 주유시 리터당 최대 80원 적립, 이동통신요금의 5%포인트 적립 뿐만 아니라 항공권할인, 무료상해보험 가입등BC투어멥버십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카드는 주요 학원을 이용할 때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전화영어수강료 40%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만18세 이하 자녀에게는 자녀사랑보험을 무료로 가입해준다.
하나로RF카드는 농협판매장에서 5~10% 할인 혜택을줄뿐아니라 백화점·할인점등주요 가맹점에서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주유할인과전국 주요놀이공원 50% 할인 서비스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옴니카드 시리즈는 문화공연및렌터카할인, 국제전화 및 해외 로밍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