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신곡 ‘너를’을 19일 정오 발표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새 싱글 음원은 ‘Ultimate Triple Single’ 구성으로 만들어진 디지털 싱글로 3곡의 온전한 싱글을 한 음반에 수록하고 있으며, 한 곡의 리믹스 곡을 포함, 총 4곡이 수록됐다.
정규 4집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발매되는 이번 싱글의 음반 타이틀은 ‘Thank Your Soul’. 10주년 기념 콘서트와 같은 제목으로, 이전 싱글인 ‘Always Be There’와 마찬가지로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곡 ‘너를’은 섬세한 감성을 보여주는 R&B 발라드 곡으로, 멤버 4인의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너를’의 티저 영상은 김영광, 경수진이 출연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너를’의 티저 영상은 사랑하는 두 남녀의 이별 스토리를 빠르게 보여준다.
타이틀 곡 외에 수록된 나머지 3곡은 따뜻한 흥겨움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첫 번째 트랙인 ‘유 아 소 뷰티풀’은 1970년대 소울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해 주는 리드미컬한 곡 전개가 인상적. 두 번째 트랙인 ‘필리 러브 송(Philly Love Song)’은 전형적인 1970년대 필리 소울(Philly Soul) 스타일의 곡으로 소울에서 디스코로 전개되는 시기의 음악적 특징을 간직하고 있다. 마지막 트랙은 ‘필리 러브 송’의 리믹스 버전으로 일렉트로닉 믹스 사운드의 귀재 ‘케이 지 트래버스(Kei G Travus)가 원곡의 리듬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곡을 만들어 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브라운브레스’와 함께하는 10주년 기념 굿즈(Goods) 발매하며, ‘Thank Your Soul’ 일산 공연을 개최한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