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앤매그, 신세계百 충청점에 입점…이벤트 진행

동양네트웍스의 패션 부문의 신개념 편집샵 ‘매그앤매그 (MAGNMAG)’는 오는 14일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정규 입점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매그앤매그는 가방과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국내외 유명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편집숍이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충남 천안 최대 번화가에 위치해 젊은 층의 고객 유입이 많은 최적의 입지 조건을 갖춘 곳으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김포공항 롯데몰, 롯데백화점 부산광복점 등을 비롯한 매그앤매그의 7번째 정규 매장이다.

매그앤매그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은 지난 4월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과 경기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나타난 결과라 더욱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그앤매그는 이번 입점을 기념하며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 했다. 우선 신상품 특가세일과 함께 핫썸머의 필수 아이템인 플립플랍과 레인부츠 등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신규회원 가입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퍼블릭의 커스텀 디자인 바이크와 전세계적인 유명 쉐프 제이미올리버 주방용품 브랜드 ‘제이미 올리버’의 커피포트, 트랜디함과 클래식함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가방 브랜드 HEX의 캐주얼 가방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