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입학설명회 개최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16일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초ㆍ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 겨울방학 특별반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은 꿈과 비전을 찾아 자기주도적인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청소년 꿈 찾기 프로그램이다. 수강생들은 3일간의 오프라인 워크숍에 참가해 비전 보드 만들기, 미래 계획서 세우기 등 35가지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온라인 복습과정을 통해 자아존중감 강화, 비전설정 등 7가지 성공법칙을 체득한다.

주니어 성공스쿨은 2010년 3월 런칭 이후 총 4,500여명이 수강했으며 입학사정관 제도가 주요 입시제도로 자리잡으면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입학상담은 물론 주니어 성공스쿨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주니어 성공스쿨 과정 중 일부 체험도 가능하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400명을 모집한다. 입학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무료수강권 등 경품을 제공하며 현장결제 시 할인혜택도 준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많은 청소년들이 바쁜 삶에 치여 장기적인 미래를 볼 수 있는 시간이 없다"며 “겨울방학 주니어 성공스쿨을 통해 꿈과 비전을 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