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 업그레이드


하나SK카드가 대상 고객과 혜택 범위를 한층 강화한 스마트여행서비스를 내놨다.

하나SK카드는 국내외 여행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스마트 여행서비스’를 신용 및 체크카드 전 회원 서비스로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기존에는 2011년 7월 이후 신규출시 된 카드 고객만을 대상으로 제공됐다.

제주도 특급 호텔 및 렌터카 이용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2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기존 2곳에서 8곳으로 확대됐다. 제주 특급 리조트 빌라드애월, 제주 KAL, 오션스위츠, 그랜드, 선샤인, 대국아일랜드, 풍림콘도, 중문단지에 위치한 하나호텔 등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호텔에서는 조식제공 및 바닷가전망 룸 이용 서비스도 포함된다.

렌터카의 경우 48시간 이용 시 24시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8시간 초과 시간부터는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SK주유상품권도 추가로 제공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숙박 혜택도 기존 6개 지역 7개 호텔에서 10개 지역 15개까지 확대됐다. 하와이, 세부, 방콕, 푸켓, 괌, 사이판 지역에 더해 북경, 상해, 동경, 오사카 등이 추가됐다. 무료숙박, 늦은 체크아웃, 외식 및 스파할인 등 호텔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여행 전용 홈페이지(http://travel.hanaskcard.com/)나 전용 상담센터(1599-515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