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분양, 이곳을 주목하라] 하남 더샵 센트럴뷰

홈스타일 초이스로 생활패턴 맞게 공간 선택



포스코건설이 경기 하남시 덕풍동 309번지 일대에 짓는 '하남 더샵 센트럴뷰(조감도)'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지상 19층 11개동 총 672가구 규모로 이 중 483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84㎡ 단일 주택형이며,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최신 설계를 도입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홈스타일 초이스'를 도입, 가족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맞게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84㎡A타입의 경우 자연의 컬러와 재질을 모티브로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에코 내추럴(Eco natural)' 스타일로 꾸며지고 84㎡B타입은 '댄디 모던(dandy modern)' 스타일로 중후하면서 멋스러운 공간으로 설계된다. 84㎡C형은 '미니멀 퓨전(minimal fusion)'스타일로 활력과 생동적인 공간으로 연출된다.

가족 복합 문화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북카페와 현관장 측면 수납장, 다용도실 등 주부들의 편의에 맞는 수납 아이템 구성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인근에 오는 2016년 수도권 최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유니온스퀘어'가 들어설 예정이고 대형마트·하남시청도 가까워 생활이 편리하다. 초등학교 2곳과 중·고등학교가 도보로 이용 가능한 거리에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며 한강과 덕풍천·미사리 생태공원과 가까워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하남·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로의 진입이 쉽고 2018년에는 지하철 5호선의 연장 노선이 완공될 예정이어서 교통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단지 내에는 다양한 테마별 공간이 마련된다.

단지 내에 대형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으로 이뤄진 '헬스존'이 조성되고 키즈카페·실내놀이터·독서실·북카페·도서관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하남시 신평로 116에 마련되며 2016년 8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1,270만원이다. 1644-6114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