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미디어는 스마트폰용 가격비교 애플리케이션 ‘모아앱(MoaApp)’의 출시를 기념해 7월8일까지 매일 80명, 총 2천여명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아앱’의 이용자가 가격 비교를 통해 절약한 금액을 선물로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해당 기간 동안 ‘모아앱’을 다운 받아 설치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일 80명을 선정해, 영화예매권ㆍ던킨도너츠 커피&도너츠ㆍ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ㆍ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모아앱’은 구글플레이ㆍ티스토어ㆍ올레마켓ㆍU+앱마켓ㆍ삼성앱스 등 5개 안드로이드 마켓에 있는 동일 앱의 가격 및 정보를 제공,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앱의 마켓별 가격을 비교해 보여주는 앱이다.
특히 모든 마켓의 앱 가격을 일렬로 배치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터치 한번으로 원하는 마켓으로 이동할 수 있는 등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바탕으로 누구나 손쉽게 최저가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장제호 다날미디어 본부장은 “앱 가격을 비교해 돈을 아낀다는 점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아앱을 통해 앱 구매에도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모아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goo.gl/3vIVz)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고,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oaap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