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만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2014년 형 신제품 출시

위니아만도 모델이 프라우드2014년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위니아만도

위니아만도(060980)가 저장실 보관 기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PRAUD)’ 2014년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4년형 프라우드 신제품은 딤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채소·과일·육류 등 신선식품의 보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각의 저장실에 독립된 전용 냉각기를 장착해 온도를 관리해 주는 ‘룸별 독립 냉각ㆍ맞춤 제어’ 시스템을 적용해 저장실별로 정밀하게 냉기를 제어해 식품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저장실별로 맞춤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유리 안쪽에 메탈 블랙 색상의 필름을 입혀 메탈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긁힘 없는 강화 유리의 장점을 살린 ‘샤이니 메탈’ 디자인을 채용했다. 이에 더해 평소에는 깔끔하게 숨겨져 있다가 터치하면 나타나는 히든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디자인의 세련미와 절전이라는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프라우드는 상칸 냉장실이 2개로 분리된 ‘분리보관형’(915·920L)과 하나로 구성된 ‘와이드형’(940L) 두 가지 타입을 구비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냉장고의 타입과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915L급 7개 모델, 920L급 5개 모델, 940L급 8개 모델로 출하가는 340만원~475만원이다.

위니아만도는 고객들이 신제품인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와 ‘뽀송뽀송 위니아 제습기 제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는 13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지하 3층에 ‘2014 프라우드 & 위니아 제습기 신제품 브랜드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존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위니아 제습기 △‘건강담은김치’ 쿠폰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