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음식점 소개 및 각종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맛多맛多(맛다맛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며 삼성카드 매출금액이 아닌 건수 기준으로 매월 가장 이용빈도가 높은 음식점을 소개한다. 음식점 상호 옆에 전달의 삼성카드 고객 이용건수를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되는 음식점과 할인 쿠폰,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음식점도 찾아볼 수 있다.
이밖에 직장 부서모임과 가족모임, 기념일, 접대성 회식 등 주제에 맞는 음식점 검색과 함께 이용 고객의 음식점 체험기 등도 함께 소개된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오는 5월8일까지 추천 음식점 3곳 이상을 방문한 고객에게 최고 2만 포인트의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한편, 다음달 30일까지는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223명을 추첨, TV와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소득 수준 증가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고객들의 맛 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신뢰할 만한 맛 집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맛다맛다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