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극과 뮤지컬로 영어 익혀 보세요.”
㈜대교(회장 송자)가 8일부터 초ㆍ중학생을 대상으로 원어민 영어강사와 직접 체험하며 몸으로 익히는 영어교실을 연다.
대교의 영어교실은 역할극을 통해 실제상황을 재현해 보는 ‘프로젝트 영어교실’과 실제 뮤지컬 공연을 통해 발표력을 키우는 ‘영어뮤지컬교실’이다.
프로젝트 영어교실은 ‘3일 후 한국에 오게 될 외국인 친구를 위해 한국에 대해 소개해 줄 자료를 만든다’라는 과제를 역할극으로 실제상황처럼 재현한다. 임무수행 기간인 3일 동안 원어민 강사와 김포공항, 월드컵경기장, 고궁, 인사동 등을 체험하며 실용영어 중심의 다양한 의사소통 방법을 습득하고 자신만의 영어소개 자료를 만들게 된다.
영어뮤지컬교실은 영어대사, 무용, 연기까지 원어민 강사와 전문강사를 통해 배우고, 실제 뮤지컬 공연을 통해 발표력을 키운다. 3개월 동안 작품에 몰입하는 과정에서 자기 배역을 소화하게 되고 실제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한 권의 영어대본을 자연스럽게 암기한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프로젝트 영어교실은 8일부터 23일까지 5일 프로그램, 영어뮤지컬교실은 일부터 7월17일까지 3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눈높이 체험학습 홈페이지(www.funnyschool.com)를 참조. 829-06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