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가소식] 하나대투증권 外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29일까지 'ELS 4698회'를 모집한다. 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유로스톡스5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만기 3년 상품으로 최대 연 8.0%의 수익을 추구한다. 6개월마다 조기상환 기회가 돌아오며 최초기준가격의 85% 이상일 경우 수익금과 원금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증권은 25일 증권 거래용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 for Kakao'를 오픈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미래에셋의 투자정보를 받아볼 수 있고 거래도 할 수 있다. 또 카톡 친구들과 관심종목을 공유할 수 있고 종목토론도 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9일까지 'ELS9252호'를 모집한다. 코스피200지수·홍콩항셍중국기업지수(HSCEI)·유로스톡스5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상품이다. 6개월마다 각 기초자산의 종가가 90%(6개월, 12개월), 85%(18개월, 24개월), 80%(30개월) 이상인 경우 연 7.80%의 수익금과 원금이 상환된다.

■KDB대우증권은 오는 28일 전국 모든 지점에서 '저·장·세(저금리·장수·세금)에 통(通)하는 비과세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저금리 장기화, 불안한 노후, 변경된 세법개정안 등에 대한 주요 내용을 설명할 예정이다.

■KB투자증권은 27일 여의도 율촌빌딩 KB투자증권에서 파생상품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멀티차트 실전 전략 세미나를 연다. 멀티차트는 데이터 처리·주문·체결 속도가 빠른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이다.

■SK증권은 25일 자산관리사업 활성화를 위해 최고경영자 직속 상품본부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상품본부는 △신상품 동향 파악 및 기획 △신상품 출시 △상품 개발 관련 본부 간 협력 등의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