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한 국민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의 공식 페이스북에 이용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최대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가 4만 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이 지난 27일 오픈된 이후 5일 만에 이와 같은 수치를 달성한 것.
더불어 페이스북 개설과 함께 진행된 선착순 1만명 보석 지급 이벤트가 단 하루 만에 마감되어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하기도 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새로운 미니 게임과 캐릭터, 코스튬 등 신규 콘텐츠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하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주인공 ‘아쿠’의 가족관계도와 유쾌한 일상을 담은 사진, 게임 공략 정보 등을 공개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반영하는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한편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전체 무료 앱 1위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유지하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인공 ‘아쿠’ 캐릭터가 전국 랭킹 1위 학교 및 신촌 부근의 20여 개 학교를 직접 찾아가 함께 사진을 찍고 쿠폰도 선물하는 등 오프라인 이벤트 ‘진짜 학교에 가다’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hit8129@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