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추석연휴 4일 이용시 1일 무료


KT금호렌터카는 한가위를 맞아 ‘4일 렌터카 이용 시 1일 무료’ 특별 프로모션을 제주 지점과 인천공항지점을 제외한 내륙 전 지점에서 오는 28일부터 10월3일까지 6일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행사기간 중 3일(72시간)을 초과해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추가 1일(24시간)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할인 프로모션으로, KT금호렌터카 회원의 경우 최대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KT금호렌터카에서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까지 직접 찾아가 렌터카를 대여 및 반납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프로모션 금액인 9,900원에 제공한다. 차량 이동 시 필요한 내비게이션 및 와이파이를 사용 할 수 있는 와이브로 에그 단말기 대여 서비스는 무료이다.

9인승 이상 승합차를 빌릴 경우 버스전용차선을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계약자 외 제 2운전자까지 무료 등록이 가능해 번갈아 운전을 할 수 있어 꽉 막힌 추석 귀성길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세부 내용은 KT금호렌터카 콜센터(1588-123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www.ktkumhorent.com/)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