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반 친구들과 단체 티셔츠 받아요”이벤트 실시

오는 30일까지‘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 응모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CENTER POLE)’은 오는 6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중ㆍ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센터폴이 우리반에게 쏜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방학이 시작하기 전 반 친구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단체 티셔츠를 신청하는 이벤트다. 전국 센터폴 매장에서 중ㆍ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 비치된 응모쿠폰에 이름과 연락처, 학교, 학년, 반 등을 작성하여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센터폴은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매장 당 1명의 당첨자를 선발, 해당 학생이 소속된 반에 단체 티셔츠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이다.

단체 티셔츠를 증정하는 것은 당첨 통보 이후 당첨자의 반 친구들의 사이즈를 취합한 7월 15일 이후다. 티셔츠 증정은 점주 및 센터폴 관계자가 반으로 직접 찾아가는 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폴 손민성 마케팅 과장은 “다가올 여름방학 시즌에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건강한 아웃도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센터폴은 향후에도 중고등학생들의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주도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