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최혁용)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에이’ 와 ‘닥터. 바이오락토 플러스 100’을 출시했다.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에이는 프로바이오틱스 균수가 기존 44억 마리에서 60억 마리로, 닥터. 바이오락토 플러스 100은 기존 70억 마리에서 100억 마리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을 함유하여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촉진시키고 유해균의 증식을 억제함으로 정장작용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위산과 담즙산에 강하며, 장 정착력이 우수한 특허균주를 사용하여 장까지 살아간다.
또한 인동꽃, 지황, 큰도꼬마리 등 함소아만의 식물혼합추출물 12종과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건조효모, 소화불량과 위장장애를 없앤다고 알려진 매실농축액, 대장기능을 원활하게 해주는 알로에베라겔, 유산균 증식인자 프리바이오틱스가 보조원료로 함유되었다.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에이는 요구르트맛, 닥터. 바이오락토 플러스 100은 블루베리맛 분말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게 섭취 가능하며, 1일 1회, 1회 1포씩 식후에 섭취하면 된다. 바이오락토 플러스 에이는 공식 쇼핑몰인 함소아몰과 온라인쇼핑몰,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고, 닥터. 바이오락토 플러스 100은 함소아 한의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식 카페인 마미클럽(http://cafe.naver.com/hammommy)에서는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에이의 출시를 기념하여 체험단 이벤트가 진행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보도자료를 기초로 작성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