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축제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이날 시작한 유니클로 감사제에서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다운 등 주요 인기 상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유니클로 빼빼로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4년도 유니클로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사 첫 날인 8일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히트텍 니트 글러브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유니클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히트텍과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행사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히트텍은 기존 1만9,900원에서 7,000원 할인된 1만2,9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울트라 라이트 다운은 8만9,900원에서 6만9,900원에 살 수 있다.
일자별로 단 하루 동안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특가상품도 있다.
8일에는 히트텍 후리스 모크넥 T와 터틀넥 T가, 9일에는 램스울ㆍ알파카 블렌드 V넥 가디건이 특별 할인 대상이다. 10일에는 히트텍 레깅스 팬츠가, 11일에는 마이크로 후리스 룸세트가 할인되며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될 예정이다.
한편, 유니클로는 11월 고객감사축제 기간 동안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리사이클 활동’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유니클로는 11월 한달 간 수집한 의류 중에 아동복과 겨울철 의류는 시리아로, 나머지 제품은 각 나라별 난민 캠프로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