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른 출발 「졸업」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국내외의 다양한 졸업식과 졸업식에 관한 진기한 기록들을 알아보고 박소현과 장호일이 졸업선물로 마술실력과 21세기 버전의 「졸업식 노래」를 선보인다.「김용만의 AHA! ENGLISH」에서는 「비행기에서 생길 수 있는 일」을 주제로 영어 표현을 배워본다. 톡톡 튀는 영어강사 박현영의 조언으로 재치있게 표현하는 방법을 소개한다.▤E.R (KBS2 오후 10시55분)
술취한 부부가 싸움을 하다 상처를 입고 병원으로 실려 오자 경찰은 부인이 남편을 죽이려 했다고 보고 부인에 대한 여러 가지 검사를 요구한다. 하지만 카터는 환자의 권리를 보호한다는 입장에서 경찰의 요구를 묵살하고 사법 방해죄로 구치소에 갇히게 된다. 한편 지니는 자신이 해고당한 이유가 예산 때문이 아니라 에이즈 때문이라고 보고 동성연애자권익보호협회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해뜨고 달뜨고 (KBS1 오후8시25분)
김여사(김창숙)의 생일날 둘러앉은 가족들은 준비한 선물을 내미는데 최부장(김세윤)은 아무 말이 없다. 김여사는 서운해서 뾰루퉁해 있다가 화장대 서랍에서 최부장이 준비해둔 진주반지와 카드를 보고 감동한다. 새벽운동을 가려던 김사장(임현식)은 집앞에서 한 남자아이를 본다. 그 아이는 형이 집 주인에게 주라고 한 쪽지를 내민다. 김사장은 동생을 좀 키워달라는 내용의 쪽지를 보고 황당하기만 하다.
▤당신은 누구시길래 (SBS 오후8시45분)
정태(한진희)는 경원(남일우)을 만나 생모와 딸의 관계를 생각해서 기옥(김청)을 딱 6개월만 유라(이제니)와 살게 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경원은 유라가 기옥이 생모라는 사실을 알면 충격이 클 것이라며 우려를 한다. 한편 장순(이미영)과 유라는 가영(김현수)이 멋진 차림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고 부러워한다. 유라는 장순에게 주부 모델 선발대회에 나가자고 제안하고 장순은 좋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