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 주니어랩, 신규 프로그램 출시 기념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의 초중등 영어전문학원 ‘능률 주니어랩’이 지난 10년간 사랑받아온 학습 프로그램을 전면 개편하고, 10월 8일 제주를 시작으로 전국 16개 주요 도시에서 가맹사업자 모집을 위한 2013년도 하반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능률교육이 운영하는 ‘능률 주니어랩’은 자기주도학습형 초중등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로, 전국 700여 개 가맹학원과 2만여 명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능률 주니어랩’은 집중적인 개별학습이 가능한 랩(lab) 방식의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에 담당 선생님의 일대일 학습 관리와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결합한 초중등 총 6년 과정의 영어학습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능률교육은 표현영어, 실용영어 및 통합 학습이 강조되는 최신 교육정책 트렌드를 반영하여, ‘능률 주니어랩’ 사업 런칭 후 10년 만에 학습 교재와 커리큘럼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에 ‘능률 주니어랩’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은 통합 사고력을 기반으로 영어 말하기ㆍ쓰기 능력을 강화하여 초중등 단계에서 필요로 하는 실용 영어 능력을 키우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능률교육은 ‘능률 주니어랩’의 신규 프로그램 출시를 기념해 10월 8일 제주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4일까지 전국 16개 주요 도시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는 학원 활성화 전략 세미나를 주제로 펼쳐지며, 설명회 현장에서는 최신 영어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능률 주니어랩’ 신규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가맹사업 개별 상담도 진행한다.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와 예약은 대표전화 1577-0551 또는 홈페이지(www.labschool.net)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