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NS홈쇼핑을 통해 론칭된 리오엘리의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이 피부건강 관리가 필요한 봄철을 맞이해 판매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매회 방송마다 2배에 가까운 주문수량이 판매되고 2회 방송 만에 3만개 이상 판매한 것.
봄에 내리쬐는 자외선과 황사로 인한 미세 먼지, 꽃가루는 피부를 쉽게 오염시킨다. 특히 기미, 주근깨, 뾰루지나 여드름은 물론 피부톤을 칙칙하고 어둡게 만드는 주요인이기도 하다. 때문에 봄은 화사한 옷에 걸맞은 피부표현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 이 시기에 화이트닝, 미백 관련 제품이 코스메틱 시장의 주류를 이루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이 가운데 리오엘리 ‘리제떼 매직 화이트닝 크림’은 즉각적인 미백효과로 인해 ‘조명크림’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은 기존의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첨가해 보습력을 강화하고 화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뉴퍼 화이트 입자와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을 위한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 봄철 피부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독자 특허 성분인 피토 에이지, 피토 화이트, 피토 수딩을 함유, 우수한 화이트닝 효과를 낼 수 있어 뽀얗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오엘리 홈페이지(www.lioe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