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진출한 르네휘테르, 가격 낮춰 민감성 두피 전용 ‘아스테라 4종’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새로운 아스테라 프레쉬 라인을 5일 론칭했다.

르네휘테르는 최근 오염된 환경과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두피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천연 성분을 통해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볼 수 있는 새로운 아스테라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아스테라 제품의 베이스 성분을 새롭게 바꿔 두피의 청량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아스테라 라인은 총 4가지 제품 구성이다. 두피 스케일링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 두피 진정을 위한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 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제품인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세럼이 있다.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플루이드는 아스테라세아 추출물과 민트&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그리고 캄퍼 성분을 함유한 두피 전용 딥클렌징 제품이다. 아스테라세아 추출물은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멘톨, 유칼립투스, 캄퍼 성분은 염증을 완화하고 진정시킨다. 사용 전 제품을 잘 흔들어 두피에 고루 바른 동시에 마사지를 병행하면 활성성분이 보다 잘 흡수된다.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 샴푸는 두피를 클렌징하고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샴푸 후 두피에 남는 상쾌한 느낌은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함유된 비타민 B5는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든다.

트리트먼트 제품인 아스테라 프레쉬 수딩세럼은 즉각적으로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는 두피진정 세럼으로 스쿠알렌과 시멘트리오, 비타민 B3, B5, E, F는 오염이 많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