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숨겨진 알짜 부동산 정보 한눈에 外



숨겨진 알짜 부동산 정보 한눈에

■ SEN부동산플러스 (오후4시)


남들보다 한 발 앞선 투자, 정확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한 프로그램 'SEN부동산플러스'가 오늘 오후 4시 시청자 안방으로 찾아간다.

개인 투자자들의 고민 해결부터 숨겨진 알짜 부동산을 찾는 시간까지 부동산 정보는 모조리 다 모았다.

첫 시간은 서울경제TV 김동연 아나운서가 부동산 전문가들을 만나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이다.

오늘은 이동주 드림부동산투자연구소 대표와 '미스터 역세권'이라 불리는 박일권 대표가 출연해 전화나 문자를 통해 신청받은 시청자들의 다양한 부동산 문제를 풀어준다.

이어지는 '매물 갑론을박 시간'에는 다양한 개발 호재로 앞으로 가치가 상승할 수 있는 지역을 찾아 분석하고 알찬 매물까지 꼼꼼히 살펴본다. 다음은 '플러스매물' 시간이다.

플러스매물 코너에서는 전문가들과 함께 지역의 입지 여건과 교통·개발 호재를 분석하고 추천 포인트와 가격까지 매물의 장점을 알아본다.

투자 기법·종목 상담 원스톱 진행

■ 대박플러스 시즌2 (오후10시)


명품 주식강의, '대박 플러스 시즌2'가 돌아왔다. 서울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의 투자 기법 강의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친절한 상담까지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수익률이 올라간다. 기본으로 돌아가면 수익률이 보인다. 특별 초빙된 전문가들이 주식시장의 맥락을 포착해 명쾌하고 유쾌한 투자 해설을 풀어낸다.

대박플러스 시즌2는 매 요일 각기 다른 투자 전문가가 출연해 개미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투자 전략과 시장 정보를 공개한다. 서울경제TV 대표 멘토인 김용준 멘토가 직접 시청자들의 고민을 듣고 그에 맞는 해결책을 제시한다. 오로지 '개미 투자자'를 위한 성공 투자 기법과 공략주 공개, 종목 상담까지 스튜디오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다.

5명의 멘토가 전하는 기법과 공략주로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끌어 올린다. 종목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는 02-3153-2611~2로 전화하거나 013-3366-0110으로 문자를 보내면 남은우 멘토와 함께 종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