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생큐 메론맛우유`
빙그레는 최근 고급가공유인 생큐 커피, 딸기에 이어 세번째로 생큐(生Q)메론 맛 우유 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고급 과일인 메론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조화시킨 우유다. 청소년 층을 겨냥해 휴대와 음용이 간편한 병용기에 담아 즐기는 먹거리, 마시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240㎖ 600원.
한국야쿠르트`비락진홍삼`
한국야쿠르트는 국내산 수삼을 증숙, 건조하여 만든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하고 칡즙, 대추를 혼합하여 만든 `비락진홍삼` 을 27일 출시한다.
홍삼은 항암 및 콜레스테롤 감소효과 등이 최근 밝혀지고 있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홍삼은 다양한 식품의 첨가물로 이용되고 있어 앞으로 홍삼을 이용한 제품개발이 늘어날 전망이다. 140㎖ 800원.
오뚜기 `오뚜기 날씬 쿠킹오일`
㈜오뚜기는 최근 기능성 식용유인 `콜제로 식용유`와 `오뚜기 날씬 쿠킹오일` 을 출시했다.
`콜제로 식용유`는 콜레스테롤 저하물질인 유콜(Ucole)성분이 함유되어 콜레스테롤 흡수를 차단해주는 식용유로서 계란, 새우, 오징어,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을 요리할 때 좋다. `오뚜기 날씬 쿠킹오일`은 국내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기능성 프리미엄 식용유로 일반 식용유와는 다르게 디글리세라이드가 주성분이며 체내에서 쉽게 연소가 되는 게 특징이다. 650ml 5,600원.
한국쓰리엠 눈부심방지스탠드
한국쓰리엠은 새학기를 앞두고 스탠드를 사용할 때의 눈부심이나 눈의 피로를 개선한 `3M 눈부심 방지 스탠드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쓰리엠 특허 기술을 장착, 모든 빛을 균일한 방식으로 통과시킴으로써 눈부심을 개선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품은 골드와 실버 2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8만~9만5,000원선.
쌍방울 `뷰라인 브라`
쌍방울의 란제리 브랜드 샤빌은 기능성 신소재인 `헴`을 이용해 겨드랑이와 등의 군살을 감춰 몸선을 살려주는 `뷰라인 브라 `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끝단 처리가 된 헴(hem) 원단을 사용, 겨드랑이 부분이 조이지 않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총 10가지로 가격은 브래지어 2만6,000~3만,1000원, 브래지어ㆍ팬티 세트는 3만8,000~5만원.
<김영기기자 young@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