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TV프로/10일(금)] 어느날 갑자기 外

유란이 수영장에 들어가자 당황 (SBS 오후8시55분)


신형은 같이 술을 마시던 유란이 갑자기 수영장으로 들어가자 당황하고, 이내 유란의 손에 이끌려 같이 수영장에 빠지고 만다.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던 것도 잠시, 신형은 유란을 끌어안으며 입을 맞추기에 이른다. 한편 악몽을 꾸던 은혜는 잠을 깨고, 혹시나 신형에게서 메시지가 온 게 있는지 핸드폰을 확인한다. ■ 비를 만든 7명의 사람들 (KBS2 오후7시)
가수 '비'를 만든 사람들 소개 중화권과 일본을 넘어 동남아시아, 북미권까지 한류 열풍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 보아, 배용준 등과 함께 가수 비가 한류의 중심에 서 있다. 지난 2월에 있었던 비의 뉴욕 공연과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이었던 태국 콘서트 일정을 동행 취재한다. 이와 함께 오늘날의 비가 있기까지 자신을 만들어준 이들과 함께 비의 성공요인을 다각도로 조명해 본다 ■ 금요영화천국 (MBC 밤12시55분)
사무라이 이야기 회화 무협활극 ‘사무라이 픽션’. 98년 일본. 나카노 히로유키 감독 카자마 모리요 등 주연.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천하통일로 태평성대를 구가하던 시절을 배경으로 사무라이의 이야기를 독특하게 희화한 무협활극. 흑백과 컬러화면의 교차, 시대배경과 동떨어진 현대음악의 사용 등 파격적인 실험정신이 돋보인다. 제 2회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