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빠 오늘 스카이락에 가요”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카이락은 10여 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장 리뉴얼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94년 오픈한 스카이락 논현점은 1호점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진 매장답게 가장 먼저 새 단장을 마쳤다.
기존 스카이락이 깔끔한 인테리어를 추구했다면 리뉴얼한 스카이락은 `미국식 가정`을 연상케 하고 있다. 아이보리와 브라운을 이용해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벽 공간에는 액자를 이용하고 벽난로를 설치해 `편안한 내 집`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또 스카이락은 메뉴에서도 내집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엄마, 아빠가 좋아하는 버섯 불고기 정식, 장어 구이에서 햄버그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필라프, 스파게띠 등 양식, 한식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 애피타이저로 버팔로 핫윙, 컴베이션 플레이트에서 녹차 케익, 치즈 케익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는 등 총 100여 가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락이 `온 가족이 즐기는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특히 스카이락은 최근 고객이 메뉴를 제안하고 고객이 메뉴를 평가하는 `고객 메뉴 제안 컨테스트`를 통해 굴소스 찹스테이크, 치킨 사워삐따 등 6가지 메뉴를 출시했다. 고객이 제안한 메뉴는 메뉴북에 별도의 페이지를 구성하고 있어 고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은 5,000~10,000원대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어 스카이락은 더욱 매력적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각광받고 있다. (02)3442-0990
<양정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