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등 7개 롯데계열사 '엘포인트 패밀리데이' 개최

롯데마트 등 7개 롯데 유통계열사들이 13일부터 19일까지 그룹 통합 마일리지인 ‘엘포인트(L.POINT)’ 고객에게 할인·환급 등의 혜택을 주는 ‘엘포인트 퍼스트 패밀리 데이(1st Family Days)’ 를 개최한다.


13일 엘포인트 운영사인 롯데멤버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롯데인터넷면세점·롯데마트몰·하이마트쇼핑몰·롯데인터넷슈퍼·롯데닷컴·롯데아이몰·롯데칠성몰 등 그룹 내 7개 업체의 온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롯데마트는 매장과 롯데마트몰을 이용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50% 할인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이 운영하는 롯데아이몰은 조르쥬레쉬·혜박앤룬 등 방송 인기상품을 최대 86% 할인한다. 롯데닷컴은 계절 인기 브랜드 상품에 최대 50%의 할인율을 적용하며, 롯데슈퍼는 첫 인터넷 구매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쿠폰을 나눠준다. 롯데인터넷면세점은 모바일로 1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엘포인트 1만점을 쌓아주고 롯데칠성몰은 트레비·에비앙·립톤 등 음료 5종을 반값에 선보인다.

롯데멤버스 관계자는 “할인과 적립(페이백)이 접목된 이번 행사를 통해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기존보다 대폭 확대해 지급하는 등 알뜰 쇼핑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원기자 heewk@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