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증권
현대증권은 자사 대표 홈트레이딩 시스템(HTS)인 ‘에이블 에이스(able ACE)’의 해외주식매매시스템 개편을 맞아 ‘해외주식 NEW HT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개편된 해외주식매매시스템은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하나의 관심 종목 화면에서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재무제표 등 다양한 지표를 활용해 자동 종목검색, 이익실현·손절매 자동주문 기능 등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4가지로 진행된다. ‘해외주식 종목 최강자전’은 오는 31일까지 매주(월요일~목요일) 제시된 해외주식 중 고객이 선택한 1개 종목의 주간 수익률이 상위 50% 이내일 경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와 커피머신, 드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 는 내년 2월26일까지 신규·휴면(6개월) 고객에게 온라인 매매수수료를 0.1%(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까지 할인해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G’는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26일까지 해외주식 HTS를 사용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의견을 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SNS 연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현대증권 페이스북의 해외주식 이벤트를 본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을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를 참조하거나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서민우기자 ingaghi@s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