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청와대 사랑채서 관광기념품 공모전 外

청와대 사랑채서 관광기념품 공모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6~15일 서울 종로구 청와대사랑채에서 '제18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연다. 공모전은 한국을 대표하는 우수 관광기념품을 발굴, 육성하기 위해 지난 1998년 시작됐다. 공모전 시상식은 6일 오전10시 진행된다.

하나투어 SM면세점 인천공항점 문열어

하나투어가 지난 1일 인천국제공항에 자회사 SM면세점의 첫 번째 매장인 'SM면세점 인천공항점'을 오픈했다. 인천공항점은 패션잡화·주얼리·식품, 화장품·향수, 주류·담배, 패션·의류, 아임쇼핑 (중소기업혁신상품) 등 5개 매장을 운영한다.


휘닉스파크 시즌놀이 이벤트

강원도 평창 소재 휘닉스파크가 스키시즌 개막을 앞두고 '휘닉스파크와 함께하는 2015/2016 시즌놀이'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스키·보드 장비를 착용하고 찍은 사진과 함께 '올 겨울 휘팍이 아니면 안 되는 이유'를 페이스북(www.facebook.com/ppresort)에 올리면 된다.

비발디파크 수험생 힐링패키지 선봬

강원도 홍천 소재 비발디파크가 오는 12일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수험생들이 힐링할 수 있게 리조트·레스토랑·워터파크 등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기간은 11월12일~12월17일이다.

켄싱턴 제주호텔 '윈터바캉스' 판매

켄싱턴 제주 호텔이 루프탑·가든에 야외 온수풀을 운영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바캉스 패키지'를 12월1일부터 내년 3월20일까지 판매한다. 제주의 겨울과 여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라는 취지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